<구글애드센스>

 

 

 

NH농협카드 캐시백 신청

 

 

 

 

 

 

 

안녕하세요!

저는 농협 체크카드를 쓰고 있는데요.

우연히 농협카드 홈페이지 혜택을 알아보던 중

잔여 포인트 캐시백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캐시백 신청을 통해 저는 만원 가량을 받았어요! (๑^~^)

 

이 혜택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놓치지 말고 돈 받아가시라고 알려드립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캐시백이 어떤 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캐시백은 1 포인트 이상 시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으로 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이용시간: 평일 06:00~23:00, 토요일 06:00~23:00, 일요일/공휴일 06:00~23:00

▶ NH포인트 1포인트 이상일 때 일괄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 후 당일 결제계좌에 입금됩니다.

▶ 신청 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1.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NH농협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2. 상단 바의 혜택을 클릭하고, 포인트-My포인트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 바의 혜택을 클릭하고 포인트, My포인트를 클릭해줍니다.

 

 

 

 

 

3. 캐시백 신청하기

My포인트를 클릭한 후에 이런 창이 뜰 것입니다.

그럼, 저기 표시된 캐시백 신청을 누르세요.

 

 

 

 

그런 다음, 신청 포인트에 원하는 금액만큼 적고

환급받을 계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신청을 할 때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저는 잔여 포인트 모두 적고 환급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바로 돈이 들어오네요!!

 

 

 

 

 

 

 

 

 

 

저는 농협 체크카드를 자주 사용해서 포인트가 많이 쌓였네요.

하지만 제 친구는 오천원가량 밖에 포인트가 쌓이지 않았는데요..,

저랑 비슷하게 사용했는데 차이가 크기에

농협카드 중 포인트 적립이 많이 되는 카드가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찾아보니, 적립한도 없이 0.7~1.5% 적립이 되는 카드가 있더라고요.

 

농협 체크카드를 바꾸시려는 분들이나 포인트가 많이 안 쌓인다 하시는 분들은

포인트가 많이 쌓이는 카드인 '올바른 POINT 카드'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없이 전 가맹점 0.7% 기본 적립이 되고,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0%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기본 적립 외에 추가 적립으로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이면

하나로마트, 농협 몰, GS25, CU, 올리브영, CGV,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해외일시불, 면세점에서 0.5% 추가 적립이 됩니다.

 

 

 

 

 

 

 

 

 

 

이렇게 NH농협카드 캐시백 신청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pc 말고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며 신청방법이 동일합니다.

 

그럼, 제가 알려드린 방법대로 신청하셔서

농협카드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알고 가셔서 밥값 한번 벌어가세요!ㅎ

 

 

 


든든한 하루 보내세요! ∠(・ั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