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친구 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20대 친구 선물 추천을 해드릴까 해요.

 

선물이라 하면 상대방에게 정말 필요한 걸 줘야 한다는 생각으로

생일선물을 준비할 때는 항상 고민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상대방이 필요한 걸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에코백을 사드리면 어떨까 싶어요!

 

요즘에는 일회용 제품을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마트나 필요한 물품을 사서 담아야 할 에코백이 필요한데요.

 

제가 추천해드릴 제품은 3만 원 초반대로, 20대 초반 분들이 선물해주기 딱이지 않나 싶어요.

거기다가 디자인도 이쁘고,

가벼우면서 접어서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부피가 적기 때문에

실용성이 뛰어난 것 같아요.

 

그럼, 추천해드릴 에코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1. 구입처

저는 원 모어 백이라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원 모어 백은 여러 브랜드의 가방과 제품,

작가의 굿즈를 소개하는 잡화점입니다.

온라인 외에도, 오프라인으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입 시, 7만 원 이상 구입하면 무료배송이며

결제 완료일 기준 2~7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정말 귀여운 아이템들과 에코백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한번 들려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제품 소개

'[벗 베럴] 플리츠 백_옐로 베이지' 제품입니다.

해외배 가능 제품입니다.

 가격은 32000원이며 배송비가 붙어, 34500원에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은 비교적 빠르게, 주문한 지 이틀 만에 왔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귀엽게 포장되어 왔고,

엽서 한 장도 왔습니다.

 

 

 

엽서 뒤에는 교환/반품 안내 종이가 있네요.

 

이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제품으로

주문하기 전에 설명을 받습니다.

 

 

 

일단 포장지를 조심스럽게 뜯어 제품을 확인해봤는데요.

지퍼백에 제품이 들어있네요.

 

 

 

폴리 100%, 은은한 광택이 흐르는 플리츠 백이라는 설명 그대로

은은하며 고급스러움이 묻어나고, 4계절 모두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크기는 가로 30cm / 세로 30cm / 끈 길이 15cm입니다.

 

 

 

촤르르한 얇은 소재로 탄탄하지는 않지만,

여분의 가방으로 주머니에 넣기 딱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단독으로 들어도 여성스러우며 고급스러워 보일 것 같네요.

 

 

 

 

 

 

 

저는 다시 제품을 포장하여 친구에게 선물로 주어야 하기 때문에

제품과 같이 온 엽서에 짧게나마 편지를 써주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포장을 해준 다음,

엽서를 같이 꽂아 주었습니다.

 

 

 

 

 

 

 

 

 

 

이렇게 제품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선물 고르는 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품 자체가 포장도 이쁘고 깔끔하게 되어있고, 엽서도 같이 보내주니

정말 선물용으로 딱인 것 같아요!

 

굳이 제가 구입한 제품이 아니어도

제가 추천한 쇼핑몰에 들어가 보시면

귀엽고 깔끔한 에코백들과 아이템들이 많으니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๑˃؂˂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