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중국당면 대신 양장피채

 

 

 

 

 

 

 

이번 엽기떡볶이에서 신메뉴로 중국 당면이 출시되었는데요.

인기 제품이라 매일 빠른 시간 안에 완판이 되더라고요?

 

중국 당면은 유투버 도로시님 덕분에 유명해진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 이후 유튜브 먹방에서 엽기떡볶이에 중국 당면을 넣어 먹는 게 인기였었죠?

 

그렇지만 중국 당면은 시중에 쉽게 구하기도 어렵고

먹으려면 몇 시간씩이나 불려야 하기 때문에

직접 해 먹는 사람들은 잘 없었죠.

 

그래서 엽기떡볶이에서 중국 당면 출시 후 사람들이 많이 찾게 된 이유인 것 같아요.

 

저도 그런 사람들 중 일부였기 때문에 이번에 주문해서 먹으려 하는데

완판이 돼서 그냥 엽떡만 사서 왔어요. ˃̣̣̣̣̣̣︿˂̣̣̣̣̣̣

하지만 저는 중국 당면 대신해 먹기에도 간편하고

중국 당면처럼 식감이 비슷한 양장피채를 넣어 먹으려 해요.

 

저처럼 중국 당면 대신해 먹기 편하고 식감도 비슷한 당면을 찾고 계신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릴 양장피채를 눈여겨 봐주세요!

 

 

 

 

 

 

 

1. 구입처, 가격

제가 산 양장피 채는

홈플러스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290원으로 적당한 거 같네요.

 

제가 구입하러 갔을 때는 2개뿐 안 남았었어요.

정말 요즘은 중국 당면들이 인기가 식지 않나 봐요!

 

 

 

 

 

 

 

2. 양장피 채

양장피 채는 19cm 정도의 길이로 잘려 있고

50장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고구마 전분이며, 250g으로 900kcal라 하네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까지니 두고두고 먹으셔도 될 것 같아요.

 

 

 

넓이는 2cm 정도며 얇기는 중국 당면보다 얇아요!

 

 

 

 

 

<삶는 방법>

끓는 물에 먹을양만큼의 양장피를 넣고 5분 정도 삶아

투명할 때 꺼내 주시면 됩니다.

그러고 찬물로 2~3번 깨끗이 헹구어 물이 잘 빠지는 그릇에 받쳐 놓아줍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중국 당면은 뜨끈한 물에 최소 2시간, 찬물엔 6시간을 불려야 하는 데에 비하면

정말! 간단하죠?

저처럼 미리 준비 못하고 바로 드셔야 하는 상황에 딱인 듯싶네요.

 

 

 

 

 

저는 바로 투명해진 양장피채를 살짝 찬물에 헹구어 준다음에

엽떡에 넣어주었습니다.

 

식감은 쫄깃쫄깃하고 중국 당면과 비슷한 것 같아요!

 

 

엽떡 말고도 까르보 불닭소스에 해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중국 당면보다 얇아서 소스가 잘 스며들어 맛이 잘 느껴집니다.

그리고 양장피 차인만큼 양장피를 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제품 뒷면에 양장피 조리법도 적혀있으니 보고 따라서 한번 만들어 먹어도 좋겠네요.

 

 

 

 

 

 

 

 

 

 

이렇게 중국 당면 대신 먹어도 되는 양장피채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중국 당면보다 정말 해 먹기 간편하지 않나요?

 

식감이 중국 당면과 다르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는 비슷하다고 느껴지네요!

좀 더 쫄깃한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요! ω

 

특히 5분 만에 바로 해 먹을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