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잔나비느낌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잔나비 느낌 나는 노래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는 음악에 대해 전문성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음악 듣는 것을 무척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 장르의 노래를 자주 듣습니다.

 

요즘에는 잔나비 음악을 자주 듣는데요.

잔나비 노래들이 계속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는 만큼

노래가 너무 좋죠...

 

잔나비라는 그룹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잔나비 그룹의 음악은 정말 뛰어난 것 같아요!

 

그럼, 잔나비와 비슷한 느낌을 가진 노래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오직-시차 적응

저는 매일 밤 걸으면서 듣고 있어요.

해 질 녘을 바라보면서 들으면 마음이 꽉 차는 기분이 들어요.

도입 부분부터 너무 좋답니다! ๑◕‿◕๑

목소리가 너무 좋은 가수이며

가사가 정말 좋아요.

멜로디 위주로 듣는 분, 가사 위주로 듣는 분 모두 좋아하실 것 같네요.

 

 

 

 

 

 

 

2. 데이 먼스 이어-nite

데이 먼스 이어라는 가수의 노래는 다 좋습니다.

이 노래를 들어보시고 관심이 생기신다면

이 가수의 음악을 다 들어보셨으면 하네요!

이 노래 또한 도입 부분부터 너무 좋아요.

피아노 선율이 마음을 건드려주며 데이 먼스 이어 가수의 목소리가 귀를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3. 새벽 두 시-평행

이 노래는 제가 아침햇살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느끼고 싶을 때 자주 듣는 노래인데요.

도입 부분에서 오혁 노래인가? 싶으실 거예요.

전 잔나비와 같이 혁오 밴드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저와 같은 음악 취향이시다면 무조건 좋아하실 것 같네요!

 

 

 

 

 

 

 

4. 우수한-흔적

서툰 사랑을 추억하는 느낌이 나는 노래입니다.

누구나 서툰 사랑을 해보셨을 거예요.

그래서 다들 공감되실 것 같네요.

가사를 느껴보시면서 들으면 한층 더 좋은 기운을 느끼실 것 같아요!

 

 

 

 

 

 

 

5. 오존-down

이 노래는 제가 예전부터 좋아하던 노래인데요.

저에게 있어서 질리지 않는 곡이랍니다.

들을 때마다 가슴이 벅찬 느낌?

가수의 목소리와 선율이 제게 좋은 기억을 꺼내 주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노래입니다.

 

 

 

 

 

 

 

6. 김현창-joshua

이 노래 또한 너무 좋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노래 중에서

제가 제일 아끼는 노래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 해 질 녘과 저녁에 듣기 너무 좋은 노래 같아요.

목소리가 뭔가 풋풋한 느낌도 들면서 깊어요.

꼭 들어보셨음 하는 노래입니다!

 

 

 

 

 

 

 

 

 

 

이렇게 오늘 잔나비 느낌 나는 노래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잔나비와 비슷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 분들입니다.

 

요즘 제가 매일 듣는 노래들이고요.

다들 도입부부터 가슴을 벅차게 만들어주는 노래입니다.

 

마음이 꽉 차는 느낌이 들며

그 날의 하루를 행복한 추억으로 만들어 주는 노래입니다.

 

꼭 본인 음악 리스트에 넣어서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노래 들으시면서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하세요!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