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초간단 물냉면 조리법

 

 

 

 

 

 

 

안녕하세요!

저는 냉면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을 때, 막창 곱창 대창을 먹을 때에도,

냉면이 있는 음식점 어디든지 냉면을 꼭 주문해 먹습니다.

 

외식 말고도 자취하면서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거나

그냥 냉면이 먹고 싶을 때가 많은데요.

매번 냉면만 배달해 먹기에는 가격도 비싸고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먹고 싶어도 참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냉면을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는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찾게 된 레시피가 하나 있었는데요.

이 조리방법 대로 해 먹으면 너무 맛있고 간단하면서 싼값으로 해결할 수 있으니 자주 해 먹게 되더라고요. (๑˃؂˂๑)

 

제가 알려드릴 방법이 간단해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 수도 있지만

모르는 분들도 있을 수 있기에 올립니다!

왜냐면 제가 해먹는 방법이 너어어어무 맛있어서 알려드리고 싶기 때문이에요. (・ω・) ノิิ

 

그럼, 자취생의 초간단 냉면 조리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재료

둥지냉면 비빔냉면 / 냉면육수 

 

정말 간단하죠?

오이를 좋아하시면 오이 고명을 넣어도, 계란을 삶아서 넣어도 좋지만 그냥 아무것도 없이 먹어도 맛있답니다.

아 그리고 냉면육수는 살짝 얼려서 살얼음으로 만들어놓고 드셔야 더 맛있습니다!

 

 

 

 

 

 

 

조리방법

 

1. 먼저 둥지냉면 비빔냉면의 면과 고명을

팔팔 끓는 물에 넣어서 익혀주세요

 

 

 

2. 다 익었으면 체에 차가운 물로 헹구어 줍니다.

이때 손으로 빨래를 하듯이 빡빡 헹궈주면 면이 더 탱글 해진답니다.

 

 

 

3. 그리고 물기를 쫙 빼준 면을 용기에 담아, 소스를 부어 줍니다.

 

 

 

4. 그 용기에 살짝 얼려놓은 냉면육수를 넣어줍니다.

저는 미리 얼려놓지 못해서 얼음을 같이 넣어주었는데요.

얼음을 너무 많이 넣으면 육수가 싱거워질 수 있으니 적당량만 넣어주세요!

 

 

 

5. 완성된 모습입니다.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비록 비주얼은 별로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제 친구들에게도 해줬는데 다들 반응이 좋았답니다!

혹시 비주얼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오이 고명과 삶을 계란을 넣어주시면 좀 더 나은 비주얼이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초간단한 물냉면 조리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는 정말 자주 해 먹습니다.

 

둥지냉면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냉면육수도 한팩에 천 원 이하이기 때문에

정말 값싸게 맛있는 물냉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맛은 정말 있어요. ・ิ▽・ิ

 

제 지인들도 인정한 맛이니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만들어 먹어보셨으면 좋겠네요.

 

거기다가 비빔냉면을 사서 육수만 추구하 먹는 거라,

비빔냉면만 먹고 싶으면 육수를 추가하지 않고 먹어도 되고 

물냉면을 먹고 싶으면 육수만 추가해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그냥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단 집에 구비해두었다가

입맛대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ڡ

 

그럼, 맛있게 드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맺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ノ

 

 

 

+ Recent posts